총동창회비 자동이체 신청 > 공지사항

본문 바로가기

사이트 내 전체검색

 Home > 우신알림터 > 공지사항

 Home > 우신알림터 > 공지사항

총동창회비 자동이체 신청

작성일 18-05-31 23:32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no_profile 김창균(13)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조회 2,097회 댓글 0건

본문

총동창회비 월정액 자동이체를 신청받고자 합니다. 기수 별 및 지역 별 홍보를 시작하기 전에 밴드에서 먼저 안내드립니다.

총동창회의 지속가능성을 높히기 위하여 꼭 필요한 일인만큼 많은 동문여러분의 참여를 기대하겠습니다.

신년하례회 등 동문회 각종 행사 지원, 모교 재학생 장학기금 지원, 학교 발전기금 지원, 등 많은 사업을 위한 운영자금에 사용됩니다.

동문 여러분의 십시일반 지원이 한푼도 헛되이 사용되지 않도록, 현직 공인회계사인 총동창회 감사가 직접 검토하고, 총동창회의 수입과 지출을 정리한 결산 내역을 홈페이지 wooshin.org 에 매년 공지할 예정입니다.

아래 링크를 따라가면 총동창회 회비안내 및 자동이체 신청서를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. 매월 3천원혹은 5천원을 선택하실 수 있으며 원하지 않을 시 언제든지 취소 하실 수 있습니다.

http://wooshin.org/g5/theme/wooshin/ws_account.php

어제 총동창회 골프대회에서 처음으로 자동이체 신청을 안내드렸습니다. 현장에서 무려 61분이 작성해 주셨습니다. 작은 시작이지만,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우신고등학교 총동창회가 되는데 커다란 밑거름이 될 것이라 믿습니다.

2만명이 넘는 동문을 배출한 우신고등학교의 저력을 보여 주시옵고 동문들을 위한 총동창회로 거듭 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십시오.

감사합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154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ooshin.org 우신고등학교 총동창회 All rights reserved.
PC 버전으로 보기